티스토리 뷰

페이스오일 사용법 제대로알자

 

 

 

 

 

 

페이스오일은 겨울철 지금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같아요!

 

저는 얼굴이 건조해서 화장이 잘 안되더라구요ㅠㅠ

아무리 촉촉한 제품을 사용하고 관리를 한다고해도

피부깊숙한곳까지는 촉촉함이 채워지지 않더라는....

 

그래서 이번에 페이스오일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은제품같아서 여러분들도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라고 _^^

 

 

 

 

저는 이번에 페이셜오일을 구매하기전

엄청 열심히 찾아보고 가격비교, 성분확인을 엄청

꼼꼼히 했어요!

 

 

 

 

얼굴에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좋은 성분이 있어야지 트러블이 안나겠다는 생각이 들잖아요 ㅎㅎ

 

저는 가뜩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조금만 잘못 사용해도 바로 뒤집어지기 때문에

더욱 조심히 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ㅠㅠ

 

 

 

 

제가 이번에 구매를 해서 사용하고 있는제품은

[하연 크리스탈 페이셜오일]

 

자초오일, 호호바씨오일이 들어있어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에요!

 

 

 

 

일반 오일과는 색이 달라요

아마도 자초오일이 들어있어서 붉은색이겠죠?ㅎㅎ

 

하연 페이셜오일 성분을 확인해보면

녹차씨오일, 오렌지수, 자몽추출물, 라벤더수, 녹차수 등

천연재료만 가득 들어있어서 좋아요~

 

 

 

 

우선 손에 발랐는데 오일치고는 무겁지 않은 느낌이더라구요!

 

 

 

 

너무 많이 뿌렸는지 흐르길래 손등에 빨리 발라줍니다!

 

손드엥 발랐는데 완전 반질반질 ㅎㅎ

부잣집 손 같지않아요?ㅋㅋㅋㅋㅋ

 

페이스오일을 바르고 화장하면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듯!!! 완전좋네^^*

 

 

 

점점 흡수가 될수록 피부 안쪽까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작은 사이즈라 가격이 조금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천연제품은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서

빠른시일 내에 사용해야 한다는 점 등 여러가지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페이스오일을 사용해보세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성분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연 페이셜오일]  천연성분 확인해보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