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클렌징폼 메이크업지우개

 

 

 

 

 

천연클렌징폼을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지워지기 때문에!

 

저는 꾸준히 천연클렌징폼을 사용하고 있어요~

 

천연클렌징폼은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피부자극도 없고, 너무 좋은거에요_^^

 

그래서 민감한 피부인 분들은 제품을 한번

보시고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라고 한번 알려드릴게요!

 

 

 

 

제가 구매한 천연클렌징폼은 바로

'하연 크리스탈 포밍클렌저'

 

짐승용량인듯 아닌듯 큰 사이즈지만

매일 세수를 하다보니 금방 사용할 듯 싶어요!

 

 

 

 

튜브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짜면 나와서

편리하게 쓸수 있구요~

 

일반 클렌징폼과 색이 약간 달라요!

 

 

 

 

진흙색인듯 아닌듯 헷갈리지만

연한 진흙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하연 클렌징폼에는

벤토나이트와 자수정파우더가 들어있어요

 

모공 안에있는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서 완벽 그자체~

 

 

 

 

화장하지 않은 맨 얼굴에 먼저

사용을 해보도록 할게요!

 

 

 

 

열심히 문질러주고~ 마사지도 해주고 ㅋㅋㅋ

약간 클렌징폼이 거친 느낌이 있을거같았는데

거치지않고 쫀득하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문질러줬어요!! 자극이없어~~노자극~

 

 

 

 

오 ㅋㅋㅋㅋ세수하고났는데

얼굴이 엄청 뽀샤시해졌네 >_<

 

항상 이런피부였음 좋겠당.....

 

좁쌀 여드름에 효과가 엄청나고

피부 트러블에도 좋은 제품인 듯 해요~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자극이 없어서 세수하는데 불편함이 없답니다 ㅎㅎㅎ

 

천연클렌징폼을 알아보고 있다면

하연 크리스탈 포밍클렌저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큰 만족을 하시고 재구매 하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

 

 

 

 

'하연 크리스탈 포밍클렌저' 구매 바로하러가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