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비누 화장품 인기폭발!

 

 

겨울철 건조하고 높은 미세먼지 수치로

피부가 많이 약해지고 거칠어지죠.

오늘은 100% 천연성분으로

피부자극없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 만들 수 있는

하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하연은 모든제품이 천연성분으로

스킨, 로션, 비비크림 등

전혀 화학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브랜드에요.

 

그 중에서 제가 강추하는것은 바로

자수정이 엄청 함유되어있는 비누!!

 

 

 

 

자수정은 피부속 세포들을 깨우고

정화시키며 화이트닝 효과와

해독작용이 높아 민감하고 예민한

문제성 피부에 특히 효과가 좋습니다^^

 

임산부도 문제없이 사용가능하구요

여드름성 피부에도 자극없이

피부진정, 노폐물제거 효과를 크게 볼 수 있어요.

 

 

 

 

비누는 자수정 빛 동글동글한 모양 ㅎㅎ

거품망을 이용하면

몽글몽글하고 쫀쫀한 거품을 확실히 낼 수 있어요

 

거품망을 이용하지 않아도

손으로 문질문질해서도 충분히 거품 잘나요^^

 

 

 

 

향은 일반 비누향처럼

그냥 은은하다고 해야할까?

저한테는 약간 장미꽃향이 느껴지는듯!!

거의 향이 없는편이에요

 

향을 내는 화학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자연 그대로 비누를 만드는데 이용된

성분들의 향이 그대로 담겨있어요!

 

 

 

 

저는 모공이 넓고 기름이 많은 편이였는데

기초화장품이나 뭐 원래 쓰던것들은

그대로 쓰고 비누만 바꿨거든요?

 

확실히 모공과 개기름이 크게 줄었어요

제입으로 말하긴 쑥스럽지만...ㅎ

요즘 피부 애기같다는말 많이듯네요^^

 

 

 

 

천연비누 하연 완전 강추~

선물용으로도 진짜 괜찮은듯해요^^

저는 벌써 2번째 구입중~~~~

 

 

 

[ 천연 화장품 자수정 비누 하연 자세하게 보러가기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