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비누쇼핑몰 자수정가득

 

 

 

 

 

 

요즘 천연비누가 인기가 많은데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설선물로

천연비누를 선물받아서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제가 이번에 선물로 받은 비누세트는

하연 자수정비누라고 해요!

 

 

 

 

소수의 귀족층에서만 사용하던 자수정으로

비누에 담긴 천연 자수정의 힘을 느낄 수 있어요!

 

연보라빛의 비누를 딱 보니

자수정이 생각나지 않나요 ㅎㅎㅎ

 

 

 

 

향도 좋고, 진짜 너무 이쁘고 동그래서 귀여운것 같아요ㅠㅠ

이걸 어떻게 써야할까... 고민중이었는데

 

폭풍검색을 해보니까 전신에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샤워할때도 사용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슴다 ^.^

 

 

 

 

짜잔~ 동글동글 귀여운 하연비누 ㅎㅎ

 

자수정파우더, 알로에베라겔, 스쿠알렌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비누를 사용해도 자극이 없다고해요!

 

 

 

 

손으로 문지르기만 했는데도

거품이 아주 잘나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안에 비누향이 엄청났어요 ㅋㅋㅋ

완전내스탈~~~

 

 

 

 

거품망을 사용하면 두세배는 거품이 더 날것 같은...

이 느낌은 뭐죠?!ㅎㅎ

 

비누향이 오래남고, 손에 사용을 했는데도

씻고나서 당김이 없어서 좋았어요!

 

 

 

이번 겨울철에 사용하면 딱인 자수정천연비누!

 

천연오일과 천연추출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 성분이 가득 들어간 천연비누를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서 구입을 하고

사용해보세요 @_@

 

완전 대박강추입니닷

 

 

 

>>> 하연 자수정비누 구매하러 바로가기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