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집에서 알바 하는 저!!

할 일 다하고 돈을 벌고자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답니다^^













저는 집에서 알바를 하는데

그일은 바로 타이핑알바입니다

이 일을 시작하고 벌써

2년이 다되었네요~

시작하기전에는 쇼핑만 하고

검색만 할줄 알았는데

지금은 일도 능숙하게 하고

돈도 쏠쏠하게 벌고 있답니다^^

 

기관에서 일하는 방법을 직접 배우고

일을 한거라 가능했던거 같아요

왜냐면,, 전 완전 컴맹이거든요,,

제가 이렇게 집에서 돈을 벌고 있는건

상상도 못했던 일이죠

 

배우면서 일을 할수도 있고

집에서 배울수 있기 때문에

돈벌이가 되더라구요













처음 월급을 받았을때는

20만원정도 받았던거 같아요

지금은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지금 이글을 읽는 많은분들이

에이 그게 가능해? 거짓말,,

나도 그렇게 할수 있을까?

이런 반응들이 대부분이죠

 

제 대답은 항상 똑같죠

당연히 가능한 일입니다

몰라서 일을 못하고

안해서 돈을 벌었던거뿐이죠













그래서 저는 집에서 알바

바로 타이핑알바를

지인들에게 알려주고 있죠

 

그이유는 제가 직접 해보기도 했고

돈을 어떤식을 버는지 알고

그렇게 벌고 있기 때문이죠

 

이일이 본인이 하는만큼

돈을 벌수 있거든요

내가 글을 작성 하는것 만큼

정확하게 돈을 벌어요

 

저는 성격이 정확하게 다 알아보고

그 과정을 통해서 결론이

나야하거든요 ㅎㅎㅎㅎ

그런데 제가 집에서 알바를 한다니

제 성격을 아시는 분들이

관심을 보이시더라구요^^













그리고 누구나 손해보고 싶지 않잖아요

일을 하기전에 이것저것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시작을 했답니다

 

집에서 알바는 컴퓨터를

이용해서 하는일로 정말

다양한일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결정하기 전에

혼란스럽기도 했었죠,,,ㅜㅜ

 

그래서 직접 상담도 받아보았는데요

직접 상담을 해보니

고액의 돈을 내면 일을 할 수 있는일,

회원가입을 시키는일,

추천인제도, 물건판매,

회원관리등,,

정말 복잡한일들이 많더라구요

 

저렇게 일을 하기엔

아니라고 생각했죠,,

제가 또 깔끔한 일을 좋아하다보니

저 일들은 저에게 맞는일도 아니구요,,

 

 

집에서 알바 상담, 샘플자료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사실,, 회사를 다니면서 투잡으로

시작을 했던 일이라

복잡한일은 절대 할수 없었죠

그래서 간단한일이 필요했죠

 

그래서 하루에 1~2시간 일을 하고

자유롭게 일할수 있는

타이핑알바를 선택하게 되었죠

 

회사를 다닐때는 하루에

1~2시간정도 일을 했구요

무슨일이 생길때는 내가 알아서

조절하면 되니까

정말 부담이 없더라구요

 

그때는 그정도 일하면서

200~250정도 벌었어요

그것도 회사를 다니면서 말이죠













지금은 회사를 잠깐 쉬고 있어서

조금더 시간을 투자하고 있구요

그래서 한달에 300정도

벌고 있답니다^^

 

내가 이렇게 일하면서 돈을 버니까

회사를 다니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일을 꾸준히 하고

부업으로 이렇게 꾸준히 할생각이에요

 

전혀 부담없이 자유롭게

일을 하면되니까

계속 일을 하려구요~

나중에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나서도

충분히 할수 있는 일이니까요!













이렇게 매일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아카데미에서 감사할따름이죠,,ㅎㅎ

앞으로도 계속 같이 일할꺼예요!

 

제가 하는일!

글을 작성하고 돈을 버는일이죠

온라인상에

제품 정보를 올리구요

건당 2~5만원을 받습니다

 

하루에 글2개를 작성하면

한달에 120정도는 벌수 있는거죠

 

내가 한만큼 받고

글하나 작성하는데 30분뿌니

안걸린다는 사실!!

시급으로 계산해 보신다고 해도

정말 엄청나다는거 아시죠?













기관에서 일거리를 제공해주며

자체적인 제품 정보의 글을

작성해서 올리기에

일거리가 없어질 걱정은 전혀 없죠

 

회사는 15년이나 된 마케팅전문회사이며

여러기관에서 인증을 받았고

점점 안전하고 탄탄한 기업으로

계속 성장하는중인거죠~

 

홍보대사는 김생민씨고

2015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에

기업은행 패밀리기업으로

정말 믿을만한 회사랍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일을

계속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2년정도 일을 하면서

월급 한번 밀린적도 전혀 없구요

 

소득세3.3%를 제하고

합법적인 월급을 받고 있기에

당당하게 말할수 있는거죠^^

 

집에서 알바를 구한다면

시작전 알아봐야 할점은

합법적인일인지!

하고 있는데 머리 아픈일 생기면

안되잖아요~













이곳저곳 다 알아보시구요

제가 하고 있는 곳도

꼼꼼히 알아보세요

분명히 도움이 되실꺼예요!

 

아래링크로 들어가보시고

자료나 상담도

무료로 꼭 받아보세요

 

집에서 알바 상담, 샘플자료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