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말알바를

시작한지도 벌써 2년이 되었네요

아직 직장을 다니고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하루에 투자하는 시간이 적고

자유로운 일이여서 랍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안전하고 믿을만한 곳에서

직장인 주말알바를 하며

내가 하는만큼 돈을 벌수 있는일 이여서

가능 했던거 아닐까요













저는 글을 작성하며

돈을 벌고 있습니다

직장인 주말알바를 하려고

많은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본업에 지장 없는

컴퓨터로 하는일을 원했어요

근데 정말 다양한일들이

많이 검색되더라구요~

 

추천인 제도, 회원 모집,

물건 판매,

글을 작성하고 올리는 일

등등등,,

 

정말 다양하게 일이 있지만

저의 기준에서

가장 중요한 한가지!

돈을 확실하게 벌수 있는일인가













이곳저곳 알아보면서 돈을 내야

일을 하는곳이 있었고

돈을 내며 일을 한다 해도

수익이 확실하게 있는지

불투명 하고,, 수익도 사람마다

다 다르고, 실패하신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내가 하는만큼

돈을 벌수 있는일을

선택하게 되었죠

저는 인터넷으로 글을 작성하는

직장인 주말알바를 하고 있어요

 

1. 온라인상에 글을 작성하고

일회성 원고료를 받는일 [2~5만원]

2. 글 작성후 올리고

수익을 기다리는일

[글 한 개당 평균 3~5만원]

 

저는 두가지 방법을 통해서

돈을 벌고 있답니다













다른사람이 회원가입을 할수 있게

시키는것도 아니고

온라인상에 글만 작성해서 올리면 끝!

 

블로그를 이용해서 해도 되고

업체에서 제공하는 카페에

작성해서 올려도 되구요

아니면 sns를 이용해서

수익을 낼수도 있답니다

 

전혀 복잡한 과정이 있지 않아요

글만 작성하고 올리면 되는일이라

너무 간단하고 좋더라구요

제가 직접 글을 작성하기도 하고

회사에서 원고를 주면

그대로 보고 따라쓰고

올려도 되구요~

 

 

 

 

직장인 주말알바 상담, 샘플자료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가 시간이 되면 많이 하고

안되고 조금만 하고 그렇게 하면 되요

투잡을 하시다가 본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직장인 주말알바를 한다고 해도

30~40분 정도면 1개의

글을 올릴수 있으니까요

자신이 되는 만큼 시간을

투자하면 돈을 벌수 있답니다

 

글 한 개를 작성하고

적개 벌어도 2~5만원은 벌구요

하루에 한시간을 투자하고

글을 2개씩 작성 한다 하면

한달이면 못해도 120정도는 거뜬하겠죠?

저는 한달에 300정도 벌고 있답니다













솔직히 말해서,, 웬만한 회사월급보단

훨씬 낫다는 거죠,,

그리고 내가 하는만큼 돈을 벌수 있고

제가 2년 일을 해온 결과

할수 있을때까지는 계속 하고 싶어요

그래서 제 지인들에게도

알려주고 있기도 하구요^^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아무것도 몰라도

기초부터 실무중심으로

모든 노하우를 알려준답니다













글을 올리면 많은 분들이

질문을 많이 주신답니다

정말 돈을 벌수 있는 일인지,,

사기나,, 다단계는 아닌지

컴퓨터로 자유롭게 일을 하다보니

정말 맞는지 의심이 되시겠죠

 

저도 처음엔 완전 의심했거든요^^

물론 확실히 돈이 되는건 맞아요

하지만 자신이 글을 얼마만큼

쓰느냐에 따라 돈 버는게

달라지게 때문에

정말 꾸준히 하면 할수록

반드시 돈이 되는 일이랍니다

 

일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절대 돈벌수 없잖아요

직장인 주말알바로 한다면

한두시간 시간을 내서

글은 1~2개정도 올리면 된답니다

 

편하게 자유롭게 일 할 수 있는거라

투잡이나 주부에게도 정말 인기가 좋죠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일거리를 제공 받고 있어요

물론 꾸준히 계속 할 생각이구요^^













여러곳에서 인증받은 기관!

방송인 김생민씨가 홍보대사이며

김생민씨도 이일을 하신다죠?ㅎㅎ

 

매월 15일에 월급을 받으며

일거리는 매일 제공 받으실수 있어요

한달에 100~200만원의

수익을 내고 싶으신분들!

꼭 한번 알아보세요

 

아래링크로 들어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구요

무료상담이나 무료자료도

받아보실수 있으니

꼭 직접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직장인 주말알바 상담, 샘플자료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