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반지카페 세상만족

 

 

 

 

 

이번에 일산에 놀러가면서

약속보다 일찌감치 도착한 나머지...

할 일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카페를 가자!

하고 들어간 곳이 반지카페 ㅋㅋㅋ

 

 

 

 

반지를 잘 안끼고 다니는데

남자친구가 반지를 한번 만들어서 껴보자고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라고 샬라샬라~~~

 

 

 

 

알겠다고 하고 들어왔는데

오와 @__@

눈이 엄청 커졌어요 ㅋㅋㅋㅋ

 

진짜 이게 직접 만든건가 싶을정도로 화려하고

진짜 이쁘더라구요!!!

 

 

 

 

또 생일인 분들은 생일이벤트로 탄생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생일에 가서 만들면 탄생석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저희는 신청서를 작성하고 반지사이즈를

잰다음에 반지를 만들기로 했어요!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화려한 반지는 못만들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심플하게 만들어서 끼고다니자! 하고

심플반지로 만들기 시작했어요!

 

손가락에 맞는 사이즈로 반지를 동그랗게 만들고 ㅎㅎ

 

 

 

 

불질을 해서 다듬어준다음~

 

 

 

 

부드럽게 반지를 갈아주는 작업을 했어요!

 

불은 조금 위험하니 조심조심 하는게 좋구요

하기 어려우시다면 직원분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이 친절하셔가지고 잘 해주시더라구요 ^___^

 

 

 

 

짜잔!

저희가 만든 간단반지에요 ㅎㅎㅎ

저는 처음 만든것 치고는 정말 맘에들거든요~

 

시간이 쪼금더 많이 있었다면 ㅠㅠ 화려하게 만들었을텐데...

조금 아쉬운감이 있지만 그래도 처음 만드는 반지라서

완전만족했어요!

 

 

만족스런 데이트를 하고싶거나

특별데이트를 원한다면 일산 '반지더하기'

방문해서 커플링을 만들어보세요~~~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을 하시면

좀더 편하게 반지만들기 데이트를 하실 수 있어요 !__!

 

 

[ 전화 예약 ]   031- 902- 233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