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데이트코스 반복된일상뿌셔

 

 

 

 

 

일산데이트 반복이라 지겹다면!

일상에서 벗어나서 재미나게 데이트를 해보자구요~~

 

저희는 반복된 데이트로 지겨워져서 잘안봤는데 ㅋㅋ...

뭔가 이번에는 색다른 데이트를 해보고 싶더라구요~

 

항상 밥> 카페> 영화> 저녁> 술> 집

 

지겨워서 다른것좀 해보기로 하고!

서로 열심히 검색을 했지요 ㅋㅋㅋ

 

그랬더니 일산 유명한게 <반지더하기>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하기로 !!!!!

 

 

 

 

 

반지더하기를 자세히 알아보니까 행사를 하고있더라구요!

 

다른 반지만들기 카페를 보면 20퍼센트정도 할인을 하는데

일산 반지더하기는 50퍼센트 행사를 해서

반값에 비용부담없이 데이트를 할 수 있어요!

 

 

 

 

앞에 보시면 반지, 귀걸이, 팔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원하는걸 만들 수 있더라구요~

 

저는 반지를 만들러 갔지만

팔찌도 만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팔찌도전 ㅋㅋㅋㅋ

 

 

 

 

먼저 신청서를 작성하고

반지굵기, 큐빅, 레이져각인 등 개인취향대로

선택을 하는거에요!

 

저희는 큐빅이랑 문장하기로 ㅎㅎㅎ

 

 

 

 

그다음은 반지에 이니셜이나 문구 등

글자를 새겨넣는 작업이에요~

 

망치로 조심히 글자를 새겨넣기!!!

 

 

 

 

그리고 동그랗게 만들었으면

직원도움을 받아서 불을 사용해요~

 

일반 손님들은 다칠 위험이 있어서

이작업에는 직원이 다 도와주니까 걱정노^^

 

 

 

 

다음은 반지 겉표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작업

치과에서 사용하는 기구랑 비슷한듯 아닌듯?ㅋㅋㅋㅋ

 

마무리를 잘해야지 맨들한 반지가 완성이 되겠지요~

 

 

 

저희 반지가 완성되었구요~ 이쁘고심플하게 완성이

잘 된듯 싶네요 ㅋㅋㅋㅋ

 

일상데이트에서 벗어나 색다르게 하니까

기분도 좋고 더 사랑이 깊어지는 듯>_<

 

다음에는 팔찌를 만들러 한번더 꼬꼬!!!

 

 

반복데이트가 지겨우신 분들은

반지만들거나 팔찌를 서로에게 만들어주면서

새롭게 데이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전 완전 강추하고 싶음요!!!!

 

 

 

반지더하기 일산점 전화예약방문 >> 031 902 233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