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놀거리 완벽한데이트

 

 

 

 

 

의정부에서 놀거리를 찾거나

이색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의정부 반지더하기에서 이색데이트를

해보시는 건 어때요?

 

요즘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반지만들기!

 

의정부에 위치한 반지만들기는

맥도날드 건물 위에 있어서

길치도 찾기 쉽고 !!!! 역 가까이 있어서 좋아요~

 

저도 이번에 갔다가 엄청 이뻐서 진짜 좋았거든요 ㅋㅋㅋ

 

 

 

 

 

반지더하기 의정부점은 맥날건물 5층에 위치를 했어요!

 

저희는 배고파서 햄버거를 먹고 위로 올라가서

반지를 만들었지요 ㅋㅋㅋㅋ

 

 

 

 

현재 반지더하기는 신년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반값에 반지를 만들수 있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에 좋은 데이트를 할 수 있어서 좋은 듯~

 

 

 

 

매장을 보면 창가가 넓어서 좋아요!

 

창가쪽에 앉아서 만들면 길거리 사람들도 볼 수 있고,

여기저기 구경도 할 수 있으니 완전 좋음!!

 

아예 창가쪽을 위주로 자리를 만들어서

커플들에게 완벽한 자리인듯 ㅋㅋㅋㅋ

 

 

 

 

여기는 반지 샘플들~

도금해서 만들 수 있고, 도금하지 않고

은 그대로의 반지를 만들 수 있어요!

 

독특한 디자인이 많아서 눈이 휘둥그레 ㅎㅎㅎㅎ

 

 

 

 

여기는 뭔가 회장실? 사무실?같은 느낌인데

휴식공간실~~~

완전 대박이지않아요?

 

기다리면서 쉴수 있고, 여기서 쉬다가 갈 수 있으니까 조은듯 ㅋㅋㅋ

 

 

 

 

반지만드는 분들을 위한 미니미니한 셀프바~

음료나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반지를 만들고 힘이든다면 가끔 한잔씩 마시면서 수다도떨고

쉬다가 만들수 있도록 !!!

 

 

 

다양한 것들을 구경하면서 얘기하고 만들다보니까

반지를 완성했어요!

 

처음에는 힘들줄 알았는데, 그다지 많이 힘들진 않았고

쉬면서 하니까 즐겁더라구요~

 

의정부에 이런곳이 생겼다니 ㅋㅋㅋㅋ

 

대박꿀잼장소생겨서 좋음!!!

 

서로 생각하면서 반지를 만들고, 특별한 추억이 생겨서

더욱 좋았던 [의정부 반지더하기]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들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래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위치등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지더하기 의정부점' 블로그 구경하러가기

 

 

반지더하기 예약문의> 031 840 448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