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다이어트 약 s라인만들자

 

 

 

 

여자는 평생 가지고가야할 임무가 있다면

바로 다이어트 아닐까요ㅠㅠ?

 

타고난 몸매가 아니라면 다이어트는

평생 달고살아야 할듯해요

 

저는 힘들게 운동하고 일해서 빠진 살들이

식탐때문에 다시 찌고야 말았어요...

 

제가 허벅지가 엄청 비만이여서

잔소리를 많이 듣는편인데 다시 잔소리를 듣다니!!!!

 

그래서 이번에 그소리를 듣지 않겠다고

다짐을하고 디에트데이를 구매해서 먹기로 했어요

 

 

 

 

이번엔 악착같이 도전해서 성공하겠다는 의지로!

 

디에트데이가 만든 맛 3가지를 같이 구매했어요~

하나가격보다 두개 세개 늘어날 수록

값이 저렴해지는데다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구매한 이유도 있다는 사실 (비밀 쉿 ㅎㅎ)

 

 

 

 

물에다가 쉐이크 가루를 타먹는건데,

스푼이 들어있어서 같은 양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두스푼을 넣으면 적정량이라고 생각이 들구요!

 

한번 먹는데 150칼로리가 안되니까 완전 나이스~

 

 

 

 

한가지 맛만 먹으면 질릴 수 있으니까

일주일 - 이주일 정도 먹다가 바꿔서 먹어주고~

 

그럼 질리지않고 오래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려고 준비중이니

하루에 한번만 쉐이크를 먹으면서 다이어트중입니다

 

한끼를 밥먹으면 빨리 뺄 수 있겠지만,

제가 너무 힘이들것 같아서ㅠㅠㅠㅋㅋㅋㅋ

 

 

 

 

저녁대용으로 쉐이크먹고 아침점심은 밥을먹었어요

그리고 디에트데이 카카오톡 상담을 받으면서

운동하는거나 식단조절 등을 여쭤보니까

친절하게 답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알려준 방법대로 먹으면서 도전~

코끼리같던 제다리ㅠㅠㅠ

 

 

 

 

이제는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어요!

아직 오랫동안 진행하고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보다 훨씬 바지가 작지않고

다니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좋아요 ㅋㅋㅋㅋ

 

 

 

더욱더 이쁜 몸매로 가꾸기 위해서 열심히

도전을 하고 운동을 할 계획이랍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있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디에트데이 쉐이크를 구매할 수 있고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운동법, 식단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 되기전에 이쁜 몸매로 가꾸시기 바라며

다이어트 성공해보세욧!!!!!

 

 

 

 다이어트 운동방법 문의하기는?  >카카오톡 ID : 디에트데이

 

 

 

디에트데이 다이어트쉐이크 바로구매하기 클릭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