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클렌징폼 추천 완전대박템

 

 

 

 

 

 

아니 이 여드름은 언제쯤 사라지는 건지ㅠㅠ

진짜 사라질듯하면 다시나오고

진짜 속이상해서 죽겠어요!!!!

 

우울감이 하늘을 찔러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고,

여드름 전용 클렌징폼을 구매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__*

 

 

 

 

저는 이번에 천연 클렌징폼을 사용하고자

열심히 알아보고 구매를 하기로 했어요!

 

그결과 찾은 제품은 바로 '하연크리스탈포밍클렌저'에요

 

 

 

 

튜브형식으로 되어있고 120ml들어있어용 ㅎㅎ

 

저는 가족끼리 쓰는거라 적당한 양인것 같은데

혼자쓰면 많을 것 같기도 한?!

 

 

 

 

오 대박 손에짜서 사용하니까 머드팩색깔 *____*

 

진짜 싱기방기 ㅎㅎㅎ

근데 진짜 머드팩처럼 손에 쫀쫀함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놀랐어요

 

 

 

 

바로 얼굴에 테스트를 하려고 화장한 얼굴을

준비합니다!!!

 

 

 

 

쓱싹쓱싹 얼굴에 하니까

거품이 잘안보이는데...ㅜㅜ

 

그래도 얼굴에도 쫀쫀함을 느낄 수 있어서

세수를 하면서 마사지를 할 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세안 끝 !_!

완전 뽀송뽀송하고 화장이 잘지워졌어요 ㅎㅎ

진짜 얼굴이 뽀얘진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꾸준히 사용하면 아무래도 피부가 좋아지고

여드름이 사라지겠죠?!?!

 

 

 

모공 깊숙히 박혀있는 노폐물까지 제거를 해주기 때문에

탄력있고 맑은 피부가 될 수 있답니당 ㅎ_ㅎ

 

 

하연 크리스탈포밍클렌저는 아래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서 구매를 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를 통해 구경해보시고 천연클렌징폼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랄게요~

 

 

 

 

[하연 크리스탈 포밍클렌저] 구경하러가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