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 데이트장소 가성비최고 커플링

 

 

 

 

안양은 1번가가 유명한데

요즘 유행하는 데이트 장소가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딘가 알아보니 바로 '반지더하기'

라는 곳이였어요!

 

저는 악세사리를 엄청 좋아하는 여자라

진짜 가보고 싶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남친님을 꼬셔서 가기로 했지요

 

 

 

 

짜잔 입구에 보면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할인이 엄청되고, 음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지용~

 

그리고 뽑기를 할 수 있어서

옛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거 가타욧ㅎㅎㅎ

 

 

 

 

음료나 차를 먹을 수 있고

편하게 다니면서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게임기 ㅋㅋㅋㅋ

 

 

 

 

처음에 예약하고 기다릴때 시간이 남아서

한판을 했답니다

 

승자는 바로나!!!!

 

 

 

 

열심히 반지를 만들고 있어요!!!

손조심조심해야하구요 ㅠㅠ

 

저희는 이미 한번 다쳤어요 ㅋㅋㅋㅋ

 

 

 

 

토치로 반지끝을 마무리 하는 작업을 했는데

불은 조금 무서우니까...

직원분에게 부탁을 ㅎㅎㅎ

 

친절한 직원분이 오셔서 해드린다고 하면서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말씀을 하시라고 하더라구욧 ^.^

 

 

 

 

그리고 이제 부드러운 마무리작업은 제가!

 

이쁘게 해야지 반지가 이쁘게 나오니까 ㅎㅎ

마무리는 바로내가해야쥐~~~

 

 

 

뾰로롱 *___*

저희의 반지가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당ㅎㅎ

 

이니셜을 새겨서 반지를 만들 수 있고,

큐빅이나 각인을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이니셜을 새겨서 간단하게 만들었고

재밌게 만들 수 있었어요!

 

다음 기념일땐 화려하게 만들계획을 가지고

안양으로 가겠숨다 @__@

 

 

 

 

반지더하기 안양점 블로그를 통해서

구경을 해보시고 사랑가득한 데이트를 해보세요!

 

 

반지더하기 안양점 블로그 구경가기 <클릭>

 

 

 

 

 

안양 반지더하기 예약전화

 

031-466-100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