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반지만들기 가격대비예쁘게

 

 

 

 

 

서울 반지만들기 카페가 엄청

많이 생긴듯 싶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디자인이나 굵기 등 차이가 나겠죠 ㅎㅎ

 

반지만들기 데이트성공을 위해 알아보고 있다면

신촌에 위치하고있는 반지클럽을 추천해요!

 

저는 반지랑 팔찌 두번갔는데 변함없이

직원들이 친절하고 좋아서 생각나는 곳이에요~

 

가격도 타업체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성능짱!

 

 

 

 

신촌에 있는 반지클럽은 내부가 너무 이뻐요~

의자, 책상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따뜻하고 포근하면서

공방느낌도 물씬 나니까 좋아요! 딱 내스타일~~ㅎㅎㅎ

 

 

 

 

도착해서 자리에 앉으면 신청서를 작성하는 종이를 주는데요

손가락 사이즈, 반지굵기, 각인, 도금, 큐빅 등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는 스타일을 마음껏 고를 수 있고

각인까지 할 수 있다고 하니

세상에 하나뿐인 악세사리를 만들 수 있어어 굳! 좋아요!!

 

 

 

 

디자인을 결정하면, 커피를 무료로 주는데~

넘나맛있음 ㅋㅋㅋㅋ 최고였어요!

 

이제 커피를 먹으면서 반지를 만들기 시작하는데

가장 처음 하는 일은 반지 안에 각인하는 거에요~

 

각인은 취향에 따라 할 수 도 있고,

안할 수도 있고~

 

 

 

 

그다음은 불을 사용해서 땜을 막아요!

 

토치를 사용해서 위험하기 때문에 직원분이

해드리고 있어요~

 

처음에는 엄청 걱정을 했지만

직원분이 해주셔서 걱정없이 했음!!!

 

 

 

 

땜 마무리가 되면 반지를 봉에 넣은뒤

사이즈에 맞도록 탕탕 두들겨줍니다~

 

망치가 가벼워보이지만 위험한 도구이니 조심조심^^

 

망치질 끝나고 표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기계를 사용해서 부드럽게 만들어줘요~

 

 

 

그 후에는 반지완성!

 

반지를 완성하면 진짜 이쁘게 낄 수 있지요~~~~ㅎㅎ

 

내가 직접만들고 끼고다니니까 너무 좋아요!

세상에 같은반지가 없어서 더욱 돋보이고

가격대비 이쁘고 오래 낄 수 있어서 좋답니다 >_<

 

 

반지 정보나 디자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블로그에서 구경해보세요!

 

 

반지클럽 신촌점 디자인 구경하러가기

 

 

하루전 예약해서 방문하면

기본 반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세요~

 

 

반지클럽 예약전화 02 3144 393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