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크림 선물용 들뜸이없네

 

 

 

 

 

비비크림은 화장기초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필수로 다들 가지고 있다고 생각을 해요!

 

저도 화장을 하기전에 비비크림을 먼저

바르고 화장을 하고 있거든요  ㅎㅎ

 

저는 비비크림을 다쓰면 다른제품을

사용해보면서 더 나은제품을 찾고있는데,

 

이번에 큰맘먹고 천연비비크림을 구매했어요!

 

이번에 할머니 생신선물로 화장품을 알아보다가

괜찮길래, 제선물도 작은거 하나 구매를 했지요 ㅋㅋㅋㅋ

 

 

 

 

이번에 겸사겸사 화장품을 구매하면서

제 비비크림을 구매했는데,

선물용으로 드려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이름은 [하연 크리스탈 비비크림]

 

 

 

 

손등에 먼저 발라봤는데,

촉촉함이 눈에 바로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겨울철 너무 건조해서 힘들때

발라주면 정말 들뜸없이 좋은 거 같아요!

 

 

 

 

비타민이 풍부한 오일들이 들어있어서

주름이나 미백 개선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어요!

 

소수의 귀족층에서 사용했다는 자수정이

비비크림에 들어있다는 사실 *0*

 

 

 

 

또한 천연성분이 베이스로 깔려있어서

미백효과, 주름개선, 메이크업베이스 등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얼굴에 약간 발라봤더니 홍조도 없어지고

트러블이나 흉터도 가려지더라구요!

 

촉촉한 제품이다보니 커버력은 엄청나지 않지만

촉촉함에 비하면 커버력도 괜찮다고 할수가 있죠

 

 

 

 

용량은 작지만, 천연성분으로 빠른기간내에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작다고 생각은 안들어요 ㅎㅎ

 

아끼다가 버리게되니까 적당한 용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하연 비비크림은 아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을 통해서

오프라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제품을 구경하신뒤 구매를 해보세요

 

선물용으로도 탁월하고 후회하지 않습니당!

 

완전강츄^_^

 

 

 

하연 비비크림 온라인 구매 구경해보기<바로가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