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한게

작년 여름쯤인데...

이렇게 돈을벌고있네요

 

 

이렇게 블로그 수익 낸다고하면

친구들이 부러워하더라고요~

사실 성인이시면 누구나 가능해

시작 할수있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블로그로 돈번다고하면

다들 블로그 수익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해하세요

 

그래서 제가 무슨일로

어느정도 벌고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면

아래 링크 클리하세요

 

블로그로 돈버는법 알아보러가기 <- 클릭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이동













위 사진은 제 수익내역이예요

 

실시간으로 어느정도 벌었나

확인가능해요

 

 

27일의 경우

9건의 실적이 발생해서

72천원을 벌었어요!

 

 

이건 오로지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받은 수익이예요~

 

 

저는 회원을 가입시키거나 상품을 파는일은

하지 않거든요!













매일매일 수익이 나오는데

저같은 경우 매월 15일 수익을 받고있어요

 

 

저는 원고를 그대로 올려주는 알바도

같이 하고 있지만

이런식으로 주로 일을 하는건

내가 받을 수 있는 수익이 무제한이라서

잘하면 하루에 10만원이 넘는 수익도 가능해요

 

제 블로그가 파워블로그거 아니잖아요

하지만

충분히 가능한 일이죠!













저 같은 경우

교육 기관에서 아이템을 제공받아요

 

이곳이 평생 회원제로 되어있어서

아이템을 무료로 평생 지원받고있고

그 덕에

저는 안정적이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거예요













이곳에서 일을 시작한건

믿을 수 있을 만한 곳이였기 때문이예요

 

 

다양한 수상과 특허,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블로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도 많이 해주고 있어요

 

 

처음 블로그 만들었을 땐

오늘 뭘 먹었고 뭘했는지만 썼었지만

지금 수익글을 쓰면서

돈을 벌게 되니

다른 세상이 나타나더라고요

 

 

이렇게 고소득을 벌다보니

제 삶자체가 여유로워지고

항상 감사하더라고요~ㅎㅎ













블로그에 쓰는 글들은

교육, 자격증, 상품 등으로

수백가지의 자체 수익 아이템을 지원받아요

 

 

하나의 실적이 나왔을 때

8천원씩 받기 때문에

요즘 최저 시금 6천원인거 생각하면

완전 괜찮죠!

 

 

이게 하루에 5건이면 4만원

10건이면 8만원 버는거잖아요~

 

 

이게 열심히 한만큼

수익이 나오는게 보이니

너무나 만족스럽게 일하고 있네요~













이렇게 블로그 수익을 내도록

아이템을 지원해주는 곳은 많지만

이 곳처럼 일하는 방법을 교육하고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곳은 드물더라고요

 

 

거기다 일거리 자체가

자체 아이템이라 없어지지 않아

언제든 없어지지 않고

꾸준하고 안정적인게 돈을 벌수 있어요













그래서 매일 1~2시간씩

글 한두개 쓰면서

수익을 내고 있어요

 

 

오늘 이시간까지 나온 수익이

4만원이던데....

오늘은 얼마나 나올지 완전 기대됩니다!

 

 

이렇게 쉽고 편하게

블로그 수익을 내고

다들 부자되시길 바래요~~

 

 

블로그로 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 자료/상담

클릭해주세요

누르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요

 

 

저는 한마 회원으로 원고 제공받고 작성한 뒤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