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작은 식당을 운영중이에요

요즘에는 정말 홍보나 마케팅 안하면

식당도 손님이 잘 안오고,

바이럴마케팅이 중요한거 같네요

 

다들 밥먹으러 갈 때

인터넷에 검색부터 해보고

가는 세상이니까요

저도 그렇고요 ㅎㅎ

 

바이럴마케팅비용이 비싸더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지식인, 블로그, SNS 등등

바이럴마케팅 종류도 여러 가지고

바이럴마케팅비용도 다 다르더라구요

 

괜찮은 효과를 보려면

매체를 여러 가지 같이

활용하는게 좋다네요













마케팅은 정말 문외한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많이 했죠..

대행업체에 맡겨볼까 생각도 했는데

바이럴마케팅비용이 만만치 않고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도

장담할 수가 없고...

 

그래서 바이럴마케팅비용도 줄일겸

직접 해보기로 했어요!













일단은 배워야 할 것 같아서

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을 찾아서

바이럴마케팅비용 들이지않고

직접 하는 방법을 배웠어요

 

식당 일 하는 틈틈이

온라인강의 들으면서

공부를 했죠

 

교재도 있어서 강의보고

교재보면서 바이럴마케팅 배우면서

따라하기 시작했죠













기본적인 바이럴마케팅 이론,

카페, 블로그, SNS 등등

다 배울수 있더라고요~

 

지금은 블로그 하면서

하루 방문자 1000명 내외고

지식인이랑 카페도 활용해요!













전문가들만 이런거 하는줄알았는데

저도 바이럴마케팅비용 안들이고

직접 하니까 좋네요 ㅎㅎ

 

블로그 보고 오는 손님도

굉장히 많은 편이고

손님들이 개인 블로그에

후기도 많이 남겨서

효과가 2중으로 나는거 같아요!













하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바로 상담신청해서

전화나 메신저로 피드백도

받으면서 하니까

도움이 많이 됐어요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얼마나 활성화 돼있는지

진단도 받을수 있어서

블로그관리도 쉬웠구요 ㅎㅎ













제가 직접 배워서 해본 결과

바이럴마케팅비용 들이지 않고도

배워서 직접 하는게

비용절감도 하고 효과도 괜찮네요

 

여러분도 배워보시면 아마

효과를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제가 바이럴마케팅 배운

마케팅 아카데미 링크

아래에 남길게요~

샘플자료랑 상담 무료니까

한번 알아보세요~^^

 

 

 

 

바이럴마케팅 샘플자료&무료상담 신청하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