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구마다이어트 후기 완전맛나군!

 

 

 

 

고구마다이어트는 많은 분들이 하고 있으며

효능이 잘알려져있다고 생각을 해요!

 

고구마는 칼로리가 낮을 뿐만 아니라

포만감이 대단해서 오랫동안

배부름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유행인 고구마를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법을 알아볼게요!

 

 

 

 

저는 고구마를 먹으면 턱턱막히는게 싫어서

고구마를 잘 안먹는데, 고구마 라떼나 고구마맛이 나는

음식은 좋아라 하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고구마 맛이 나는 다이어트 쉐이크를

구매해서 먹기로 했어요!

 

 

 

 

디에트데이에 고구마 쉐이크가 있길래

구매를 하고, 추가로 더 구매를 하면 훨씬 저렴해져서

세가지맛 모두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나머지맛은 다음에 올려드리고

오늘은 고구마맛을 한번 올려볼게요 ^^

 

 

 

 

1회 제공당 열량이 매우 낮아요.

 

한번 식사대용으로 먹는데 110칼로리니까

정말 음료수 큰병에있는 걸 먹는것과 같다고 보면되죠!

 

하지만 디에트데이는 식사대용이라서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이 있으니 완전 대박인제품~

 

 

 

 

진짜 카페에서 파는 고구마라떼 맛이나서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물병도 증정용으로 따라배송되서

정말 좋은듯!!!!

 

 

 

 

중간에 질리는 맛이라면 커피맛도 한번 먹어주고~

커피맛을 느끼면서 색다른 맛도 먹고

질림을 줄여주고 ㅎㅎㅎㅎ

 

 

 

 

쉐이크는 먹는 취향에 따라서 물, 우유 등 첨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고유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물에 타먹고 있는데, 커피나 코코아를 먹을때는

우유에 한번 타먹어보려구요~

 

 

 

 

고구마다이어트를 하고싶거나

질리지 않고 오래원한다면 디에트데이로 도전해보세요!

 

몸매관리를 원하거나 가볍게 단기간

감량을 원하는 분들도 도전할 수 있어요~

 

디에트데이를 먹으면서 다이어트 성공해봅시다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운동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친절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ID : 디에트데이

 

 

 

디에트데이 고구마쉐이크 구매가격확인하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