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러그 알바를 하면서

돈을 벌어들이고 있는 1입니다~

 

처음엔 취미로 블러그를 시작했는데

이게 알바가 되고

돈이 된다니

몰랐으면 아까워서 어쩔뻔했어요~













블러그 알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애드포스트인데요

그거는 알바라고 하기엔..

돈을 얼마 벌지 못하더라구요ㅠㅠ

진짜 하루에 막 수 천 명 들어와야

돈이 좀 되지 안그러면

너무 적어요..

 

그래서 이거 말고

다른 방법으로 블러그로

돈을 벌 순 없나 알아봤는데

다른 분들 포스팅을 보니

블러그 알바를

투잡으로 하고 계신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얼른 알아봤죵ㅎㅎ













지금 제가 쓰는 글처럼

블러그에 포스팅해서

돈을 버는 알바에요!

110일 수익인데요

72,000원이나 벌었네요 ㅎㅎㅎ

 

지금 시작한지 7개월 째인데,

하루에 보통 5~8만원 정도

수익이 나오더라구요.

이정도 일당이면 완전 쎈거 아닌가요?ㅎㅎ

 

덕분에 한달에

150만 원 이상씩 벌고 있답니다.

 

 

 

 

 

 

블러그 알바 샘플자료 및

전문 상담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를 통해서

알바를 시작했는데요.

일하는 방법도 배울 뿐 아니라

일거리까지 제공해준다고 해서

여기서 시작한거예요

 

저는 아카데미에서 일거리를 제공받고

그걸 주제로 글을 써요

이렇게 쓴 글을

블러그에 올려두면

사람들이 검색하다가 보게 되고

관심을 갖고 유입이 되면

그걸 한 건으로 치는데요.

한 건당 8천원의 수익이

저에게 들어오게 된답니다.

 

하루에 7~10건 정도

발생해서

저정도 일당이 나오더라구요.













사실 블러그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블러그 알바 제의쪽지를

많이들 받아 보시잖아요.

 

근데 그런 것들은

수상한 것도 많고

괜히 블러그 망가질까봐

걱정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당연히

거절하고 쳐다도 안봤었죠.

 

 

그런데 제가 시작한 아카데미는

다르더라고요.

일단 그런 수상한 일은

전혀 시키지 않고 ㅋㅋ

정기적으로 진단도 해주고

꾸준히 모니터링도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

상담을 요청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걱정할 게 없더라구요.













그냥 취미로만 하던

블러그였는데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니

제가 몰랐던 게 엄청 많았더라구요.

블러그 알바를 시작하면서

이런 것들도 다 배우고

여러 가지 방법들도 알게 됐어요.

 

솔직히 이 일이

집에서 아무 때나

내가 하고싶은 데에서

내가 하고싶은 시간에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투잡으로도 많이 하고

주부분들이 부업으로

이미 많이들 하고 있다고 해요













블러그 알바가 이렇게

쏠쏠하게 수익을 낸다는 걸

시작하기 전에는 전혀 몰랐어요.

 

재택 알바나 부업으로

정말 딱인 것 같아요.

 

혹시 블러그 알바, 재택알바

이런거 찾고 계신 분들은

저처럼 시작부터

확실한 곳에서 제대로 시작하길

바랄게요!

 

아래에 제가 일 시작한

아카데미 링크 남겨드릴테니까요

들어가셔서 내용도 확인해 보고

상담이랑 샘플자료도 받아보세요!!

 

 

 

 

 

블러그 알바 샘플자료 및

전문 상담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