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택아르바이트로

수입 얻고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고 있는것도

벌써 1년째네요

 

특별한 재능도 없는 제가

재택아르바이트 하면서

150이상 벌고 있는데요

 

처음엔 한달 4-50만원쯤

벌었으면 했는데

이제는 집안일 하면서

돈까지 잘 벌고 있어요^D^













처음 재택아르바이트 시작했을땐

손으로 뭐 만드는 부업 같은것밖에

못했는데, 이런건 시간은 시간대로 들고

수입은 적었어요...

 

물론 안하는 것보단 낫지만

하루를 꼬박 일해도

몇만원 겨우 벌까 해서

너무 힘들었죠 ㅠㅠ













다른 재택아르바이트 없을까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간편하고 괜찮은 일을 구했어요

 

바로 인터넷에 글을 쓰는

재택아르바이트에요

 

재택아르바이트 구해보신 분들은

다른 사람들 후기도

몇번 보셨을것 같은데요

 

그만큼 많이들 하고

후기도 알려주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회원 모집해서 관리하고

그런 일은 저랑 안맞는것 같아서

아예 알아보지도 않았어요

 

지금 하고 있는건

인터넷에 글만 딱 쓰고

돈버는 재택아르바이트에요

 

이걸 1년정도 해보니까

간편하면서 수익도 좋아서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어요ㅎㅎ

 

처음엔 사기인건 아닐까,

다단계는 아닐까 걱정돼서

자세히 살펴보고

상담도 꼼꼼히 받아보고

시작하게 됐어요













자세하게 살펴보고 상담도 받고

시작하게 된 재택아르바이트는

블로그, 카페 등 인터넷에

글을 작성해 올리는 거예요

 

업체를 통해 일거리, 아이템을 받고

글을 작성해 올리면 되는데,

저도 글은 잘 못쓰지만

시작할때 배우고 하면

적당한 틀이 있어서

그 안에서 자유롭게 쓰면 되니

어렵지 않게 익숙해지더라구요

 

뭘 판매하고 그런게 아니라

스트레스도 거의 없고

글만 딱 써두면

수익이 발생하니까

마음 편하게 일해요 ㅎㅎ













특히 중요한 점은

수입이 쏠쏠하다는 것!^^

 

조립하는 손부업은

체력적으로도 힘들고

돈도 적어서 하기 싫었는데

 

이 재택아르바이트는

간편한 동시에

내 글에 방문자가

반응하기만 하면

한명당 8,000원씩

버는 거니까요^^

 

하루에 보통 5~8건 생기니

4~6만원은 벌어요













글 하나 쓰는데는

보통 4~50분이 걸리는데요

 

반응 하나만 생겨도

8,000원이니까

최저시급을 훨씬 넘죠ㅎㅎ

 

평일에 1~2시간 투자해서

글 한두개만 쓰면서

한달에 150만원 정도 벌어요

(저는 평일에만 일하고

주말엔 꼭 쉬어요 ㅎㅎㅎ)













집에서 일하는 재택아르바이트라

언제 어디서든 일할수 있어서

계속 일하기에도 좋구요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든 할수 있잖아요 ㅎㅎ













이렇게 계속 일하면서

수입 얻을수 있었던건

신뢰할만한 업체를

골랐기 때문이에요

 

교육청 인증도 받고

16년 동안 운영된

업체를 선택했거든요ㅎㅎ

믿을만 하니까

마음 편하게 일할수 있고

따로 신경 쓸 일도 없어요













하다가 알게 된건데

투잡이나 대학생 알바로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시간도 적게 들면서

재택근무가 가능해서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저같이 재택아르바이트 하고

수입 얻고 싶으시다면

밑에 링크로 가보셔서

더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무료상담도 받아보시고

자세하게 문의하고 시작하세요~!

 

 

 

재택아르바이트 신청하러 가기

무료샘플자료 및 상담 신청 (클릭)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